향교행사
향교행사 > 향교행사
제82차 장의회의 및 유도회임원회의 개최 덧글 0 | 조회 73 | 2019-02-22 21:59:02
학전  

제82차 장의회의 및 유도회임원회의 개최





 전주향교(전교 유옥균)는 지난 2월 21일 제82차 장의회의 및 임원회의를 전주향교문화관에서 개최했다.


먼저 장의회의는 최인열 사무국장의 사회로 총원 41명중 33명이 참석하여 국민의례에 이어 윤리선언문 낭독, 전교와 유도회장의 간단한 인사말에 이어 회의록 서명인 선출과 전차회의록 낭독 인준에 이어 안광영 감사의 감사보고 인준, 주요업무실적보고와 결산안을 차례차례 상정하여 인준 확정했다.


이어서 성균관유도회전주지부(회장 김승방)는 총원 25명중 20명이 참석하여 강인숙 총무의 사회로 최귀호 감사의 감사보고 인준,  전차회의록 낭독 인준에 이어 2018년도 주요업무실적보고와 세입․세출결산안을 상정하여 원안대로 인준했다.


유옥균 전교는 인사말에서 "바쁘신 중에 회의에 참석하신 장의 임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지난 2018년도 전주향교 살림살이를 결산하는 중요한 회의이니 향교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의견 많이 주시기 바란다."했다.


김승방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수 절후가 지나자 날씨가 많이 누구러져 봄날이 다 된 느낌이다. 많이 참석하시어 감사하다.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어 전주향교  발전에 더욱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리선언문 낭독은 한수언 장의가 맡았으며 회의록 서명인으로 소재오, 김강민 권우석 유림이 임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