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교행사
향교행사 > 향교행사
패성한시회 무술 정기총회 개최 덧글 0 | 조회 432 | 2018-03-12 18:58:22
학전  

패성한시회 무술 정기총회 개최







지난 3월 11일(일) 10:30 전주향교 사)패성시사(이사장 김형신)에서는 서재에서 21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임원 선출을 하고 시제 ‘平昌冬季五輪競技成功’의 소작시를 성독 토론하여 우수작을 선정 발표하고 다음 달 시제를 ‘館谷春色太古同’으로 결정했다.


 이날 회의는 이재승 사무국장의 사회로 회순에 의거 국민의례, 대성전 향배, 상읍례, 백록동규약 낭독에 이어 나순철 감사의 감사보고와 이재승 사무국장의 경과보고 재무보고를 듣고 임시의장으로 나순철을 선출하여  이사장의 연임을 결정하고 수락연설을 들은 후 회장단을 임명하고 감사를 유임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하고 우수작을 선정 발표했다.


새로 임명된 임원 명단은 상임고문 김종민, 고문 박금규, 상임부이사장  이형남, 부이사장 주진헌, 이채윤, 추진위원장에 김철수, 유영희, 섭외위원장에 장진기, 집행위원장 강영희, 홍보위원장 민영순, 사무국장 최용호, 재무 정윤섭, 카페 운영자(기자) 김근중, 감사 나순철, 소병창이다.


다음 월례회는 4월 2일 임실군 지사면 관기리 관곡서원(원장 김형신)에서 개최하기로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