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교행사
향교행사 > 향교행사
김승수 전주시장 세배 차 방문 덧글 0 | 조회 512 | 2018-02-15 13:28:31
학전  

김승수 전주시장 세배 차 방문



설날을 몇 일 앞둔 2월 13일 전주향교(전교 유옥균)에서는 김승수 전주시장일행을 맞이하여 무술 설날 세배를 하고 덕담을 나누며 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최인열 사무국장의 사회로 마주하여 세배를 하고 다과를 들며 김승수 전주시장의 소개로 같이 동반한 남녀국과장들을 소개하고 이어서 최인열 사무국장의 전주향교 유림들을 소개하여 박수를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인사말에서 “날씨가 추운데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뵈니 반갑다”며 “새해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뜻하는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하며 오늘 완산구청장과 각 부서 과장님들을 모셨으니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유옥균 전교는 “시정에 바쁘신 가운데 찾아 주신 시장님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한옥마을의 발전을 위해 노심초사하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다”하고 “전주향교 숙원사업인 선비체험관의 건립이 하루 속히 추진 되도록 다같이 노력하고 같이 하신 여러분들의 발전과 뜻하신바 소원성취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승수 전주시장과 구청장 과장일행은 해마다 전주향교 유림들을 찾아 세배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