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교행사
향교행사 > 향교행사
삭분향례 봉행 및 제후생사 덧글 0 | 조회 69 | 2017-09-22 17:24:59
학전  

삭분향례 봉행 및 제후생사

유림위문공연 잔치





지난 9월 20일 10:00 전주향교(전교 김춘원)에서는 공기2567년 음 8월 삭분향례를 봉행한 후 문화관에서 제후행사로 아카데미 섹스폰 동우회(회장 강창곤)의 유림위문공연으로 섹스폰 연주를 들으며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분향례는 강성수 회장 등 남․녀 유림 70여 명과 많은 관광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대성전 분향관에 김춘원 전교, 당상 집례에 김문태, 당하 집례에 문경조, 찬인에 이호희, 봉향에 이병섭, 봉로에 권우석, 동무분향관 조춘근. 찬인에 홍의겸, 봉향에 박봉완, 봉로에 나성흠, 서무분향관 김로중, 찬인에 박헌우, 봉향에 이용만, 봉로에 이종훈 유림 등 여러 집사들이 분방기에 의거 봉행했다.


강성수 유도회장의 초청으로 이루어진 유림위문공연은 번지없는 주막, 남원의 애수, 하루밤 풋사랑 등 6․70년대 유행하든 흘러간 옛노래를 연주하고 2부 순서에서 김춘원 전교 강성수 회장, 안광영, 문경조 유림 등 10여 명으로부터 신청을 받아 즐겼으며 마지막으로 가수 김영애의 노래를 듣고 위문공연을 마쳤다.


 아카데미섹스폰동우회는 강창곤(회장), 유재은, 조홍기, 조주현, 김은정, 최영태, 가수 김영애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