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교행사
향교행사 > 향교행사
존성회 임시총회 개최 덧글 0 | 조회 214 | 2017-07-01 10:50:14
학전  

존성회 임시총회 개최

 

 

전주향교 존성회에서는 지난 6월 29일 임시총회를 개최하여 이호석 회장의 소천으로 궐석 중인 차기 회장에 김춘원 유림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관광버스 내에서 최인열 총무재무의 사회로 총원 26명 중 18명이 참석하여 성원되었음을 보고하고 회순에 의거 의사록 서명인 선출에 이어 전차회의록 낭독 승인, 감사보고, 2016년도 결산안 및 2017년도 예산안을 심의 토론하여 원안대로 인준했다.


임원선출에서 임시의장으로 선출된 유옥균 유림의 주재로 회장을 선출하고 김춘원회장 주재하에 부회장 감사 교화장 총무재무를 각각 구두 추천 받아 만장일치로  차기 임원선출을 마쳤다.

 

김춘원회장은 인사말에서 " 적극적 지지로 회장으로 선출된 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하고 "열심히 하여 존성회 발전과 회원 친목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맛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가운데 유람선으로 통영항을 출발하여 수국 동백 등 꽃으로 장식된 산책로를 따라 장사도(長蛇島) 관광을 마치고 귀향 산회했다.


  선출된 임원명단은 회장에 金椿源, 부회장에 劉玉均, 姜成洙, 총무재무에 金學喆,  감사에 金勝芳, 崔貴鎬, 교화장에 李存韓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