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교행사
향교행사 > 향교행사
장의 임원합동회의 및 유림총회 개최 덧글 0 | 조회 1,131 | 2016-12-25 17:55:20
학전  

장의 임원합동회의 및 유림총회 개최

 

 

지난 23일 전주향교(전교 김춘원)에서는 장의 임원합동회의 및 유림총회를 총원 56명 중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여 2017년도 사업계획(안)과 신년도 예산(안)을 상정하여 각각 인준 처리하고 이사 등으로 결원된 장의에 이병칠과 유도회 감찰위원에 박윤규, 임원에 김정선을 구두 추천으로 각각 임명할 것을 동의 처리했다.


최인열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김학철유림의 윤리선언문 낭독,   김춘원 전교, 강성수 회장의 간단한 인사말에 이어 장의회의, 유도회를 마친 후 유림총회를 개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먼저 김춘원전교의 주재하에 장의회의에서 회의록 서명위원 임명에 이어 전차회의록 낭독 승인된 후 2017년도 사업계획(안)과 예산(안)을 상정, 심의 토론 하여 원안대로 승인 되었으며 이어 성균관유도회 전주지부 강성수 회장의 주재하에 김학철 총무의 전차회의록 낭독 승인된 후 사업계획안(과) 예산(안)을 상정하여 심의 토론하여 승인되었다.


이어서 유림총회를 개최하여 장의회의와 유도회전주지부에서 승인된 의결사항을 일괄 상정하여 만장일치로 인준 처리하고 폐회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