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 > 자유게시판
한지박물관 기획초대전 덧글 0 | 조회 1,610 | 2014-07-07 00:32:30
학전  

한지박물관 기획초대전

 

 

 
6월 26일 15:00 전주부채연구소(선자장 박인권)에서는 전주한지박물관에서 기획특별전 선자장 박인권 작품전 '<바람이 머문자리> 두번째 이야기2014'가 전주제지내 한지박물관에서 열려 전주향교 이세환 의전수석 등 유림 및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전이 열려 개막 테이프 커팅을 한 후 한지전시장과 한지제작과정 재현을 관광했다.이번 전시회는 전주한지박물관에서 8월 말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전주 부채연구소에서 발행한 도록을 통해 문화유산헌장, 박인권 선자장 인사말, 나선화 문화재청장 축사, 주우식 전주한지박물관장의 격려사, 김춘원 전주향교 전교의 환영사, 박계호 전북무형문화재 보존협회장의 감사의 글을 수록했다.

 

김춘원 전교는 환영사에서 "700여 명의 유림들로 이루어진 전통을 자랑하는 이곳 전주에서 바람이 부는 자리 두번째 이야기 선자장 박인권작품전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역사와 전통문화를 바로세우고 우리 공예문화를 알리는데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박인권 선자장님께 감사드리며 지혜로운 선조들의 가르침을 보존하고 전통의 맥을 이어온 '바람이 머문자리'전시에 많이 관람하시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마무리했다.

 

 

 

 

 

 

 

 

 

 

 
닉네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