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 > 자유게시판
제23회 전주시장배 우리가락 생활체조 경연대회 개최 덧글 0 | 조회 62 | 2018-11-13 22:05:20
학전  
제23회 전주시장배 우리가락 생활체조 경연대회 개최
1등 ‘젊은 청춘팀’, 2등 ‘너나우리팀’, 3등 ‘단풍팀’ 수상
2018-11-13 오후 3:37:30 [이 기사 편집하기] 김근중 기자 mail kkjseoul@hanmail.net

    정남희 대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전주시생활체조연합회(회장 정남희)는 지난 11월10일 ‘제23회 전주시장배 우리가락 생활체조 경연대회’를 900여 명의 체조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전주시(시장 김승수) 후원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덕형의 사회로 선수단 정렬, 국민의례, 내빈소개, 개회선언, 대회사, 환영사, 축사, 공로상, 최고령자상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기념식을 마치고 2부 순서로 경연에 들어가 본상과 응원상을 선정했다.


    정남희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우리 생활체조 동호인들이 하나가 되는 ‘제23회 전주시장배 우리가락 생활체조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특별히 생활제조 발전을 위해 큰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김승수 전주시장님, 박병술 시의회의장님, 시의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축사에서 “현대인들에게 스포츠는 삶의 질과 밀접히 연관되어 일상업무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행복지수를 높이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주시 총 48개 팀  8개 그룹이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1등은 ‘젊은청춘팀’, 2등은 ‘너나우리팀’ 3등은 ‘단풍팀’이 수상했다. 장려상에는 ‘도시여자팀’, ‘엄지척팀’, ‘행복지킴이팀’, ‘체조에반하다팀’, ,밸런스팀‘이 수상해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수상했다.


    공로상으로는 지도자 김주, 주효순이 전주시장상을 수상했고, 전주시의장상은 지도자 한은이, 최고령자상은 체련공원 김용묵(33년생)이 받았다.

     

    박병술 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승수 전주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공로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젊은청춘팀이 1등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참가팀들이 열연을 하고 있다.